티스토리 뷰

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은 다자이후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에요. 체크인시간은 14:00 부터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0:00까지입니다. 1박요금은 6만원 정도인데, 전체 평가를 보니 10점 만점에 8.1점정도를 받고 있네요~ 후쿠오카 인기명소인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대중교통(700m 거리), Wi-Fi (무료/전 객실), 사우나, 마사지
세부평점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8.2 (우수)
위치: 7.2 (좋음)
숙소 청결 상태: 8.4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8.2 (우수)
서비스: 8.4 (우수)
부대시설: 8.1 (우수)



숲속(?)에 있어서 조용하였음
...
온천호텔로 숙박객은 대욕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
...
온천이 가능하다, 조식이 맛있다, 청결하다
...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후쿠오카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 입니다. 호텔의 사우나, 마사지, 수상 스포츠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버스 및 기차역 - 후쿠오카 공항역 (지하철) (10.81 km), 다자이후역 (철도) (700m)
가까운 공항 - Fukuoka Airport (FUK) (11.11 km), Saga Airport (HSG) (46.12 km)
병·의원 - Hata Hospital (5.18 km)
현금 인출기 - ATM (640m)
체크인/체크아웃 | |
체크아웃 마감시간 | 10:00 |
체크인 시작시간 | 14:00 |

호텔추가설명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사우나, 마사지, 수상 스포츠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는 후쿠오카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레스토랑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2011년에 리노베이션된 본 숙소(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차 후쿠오카에 방문한 투숙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을 보장합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